본문 바로가기

컴사장의컴퓨터하루

▣준컴퓨터,나만의 #전주맛집~ ,모두의 전주맛집~ ,백반집~#손수막걸리~▣

#손수막걸리  점심백반을 먹은지 1년이 되어 가네요.^^

그래서 오늘 기념삼아 사진 찰칵~, 글도 적어보네요.

대부분 친구와 점심을 먹는데, 면도 먹고,

밥도 먹고, 한식뷔페도, 먹어 보았지만

중화산동 사무실 뒤쪽에 위치한

손수막걸리 백반이 제일 좋은것 같네요.

 

막걸리 집이지만 점심(11:30~14:00)에는 백반을 합니다.

처음 알게 된것은 중화산동 사무실

오픈하면서 점심 어디서 먹을까~고민

배달업체 관리하는 친구가 중화산동 #전주맛집 #손수막거리 추천~

처음 먹어본게 점심메뉴가 아닌~ 저녁 메뉴!

친구와 친구사무실분과 같이 먹었네요.

3명이서 먹었지만 4~5명

먹어도 될 정도로 푸짐했네요.

 

 

공무원이신 매형도 저의 점심 걱정에~ 제가 오픈한 사무실 뒤쪽에

#손수막걸리 추천~ ,매형과 누나 그리고 형과 이렇게 4명이서

또~ 방문 하여 먹었네요.

역시~ #전주맛집 #손수막걸리 네요.

사장님,사모님,가족이 운영 하시는것 같고,

음식은 사장님 어머님이 직접 만드시는것 같고,

맛도 깔끔하고~ 질리지 않고, 역시 전주맛집 같고~ 

 

 

오늘(평소에도) 점심백반 반찬은 11가지 정도 나오고,

국도 따뜻한 뚝배기에~

제가 안먹는것은 빼고 찍었네요. 그래도 많죠^^

사장님과 사모님 그리고 사장님 어머님?

항상 친절 하게 맞아 주세요.

하지만  친절해도~ 음식 맛이 없으면.........안되겠죠^^

#손수 막걸리는 음식맛도 최고~ 친절은 덤~^^ 

 

 

음식이 맛있으니까 반찬도 안남기고 깨끗하게 쓱싹~

오늘 혼자 와서  맛있게 다 먹고 가네요~

 

 

자판기 커피는 후식으로~ 

나만의 #전주맛집 #손수막걸리~

앞으로 계속 번창 되어가기를 ^^

다른데 갈곳 없어요~ 하하~ 

 

 

 

 

 

#준컴퓨터#전주준컴퓨터#전주컴사장#삼천동컴퓨터#서신동컴퓨터#상림동컴퓨터#금상동컴퓨터#효자동컴퓨터#팔복동컴퓨터#인후동컴퓨터#송천동컴퓨터#우아동컴퓨터#평화동컴퓨터#색장동컴퓨터#구이면컴퓨터#중노송동컴퓨터#동산동컴퓨터#금산면컴퓨터#덕진동컴퓨터#반월동컴퓨터#호성동컴퓨터#전동컴퓨터#이서면컴퓨터#중앙동컴퓨터#혁신동컴퓨터#중인동컴퓨터#남노송동컴퓨터#대성동컴퓨터#전미동컴퓨터#다가동컴퓨터#여의동컴퓨터#조촌동컴퓨터#노송동컴퓨터#삼례컴퓨터#상관면컴퓨터#용진읍컴퓨터#원동컴퓨터#산정동컴퓨터#만성동컴퓨터#진북동컴퓨터#서노송동컴퓨터#완산동컴퓨터#동서학동컴퓨터#장동컴퓨터#남정동컴퓨터#중동컴퓨터#중앙동컴퓨터#금암동컴퓨터#교동컴퓨터#서서학동컴퓨터#동완산동컴퓨터#용정동컴퓨터#원당동컴퓨터#용복동컴퓨터#석구동컴퓨터#하가지구컴퓨터#신시가지컴퓨터#혁신도시컴퓨터#효천지구컴퓨터#에코시티컴퓨터#고랑동컴퓨터#금구면컴퓨터#고사동컴퓨터#원평컴퓨터#완주컴퓨터#백구컴퓨터#고산컴퓨터#황산컴퓨터#태인컴퓨터#부안컴퓨터#대야컴퓨터#익산컴퓨터#관촌컴퓨터#임실컴퓨터#진안컴퓨터#봉동컴퓨터#장수컴퓨터#태평동컴퓨터#성덕동컴퓨터#전주컴퓨터수리#전주노트북수리#전주조립컴퓨터#전주중고컴퓨터#전주중고모니터#전주중고노트북#전주컴퓨터판매#전주모니터판매#전주노트북판매#전주사무용품판매#전주소모품판매#전주재생토너판매#전주정품토너판매#전주소형복합기판매#전주중고사무용컴퓨터판매#전주중고게임용컴퓨터판매#LED모니터판매#LCD모니터판매#데이터복구#데이터백업#컴퓨터출장수리#전주컴퓨터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