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사장의컴퓨터하루

전주 조립컴퓨터 점검 하가지구 인후동(안골) 효자동

 

전주 컴퓨터수리
전주 조립컴퓨터
잘하는 곳~추천!

 

 

 

전북 전주컴퓨터
완산구 중화산동
준컴퓨터 입니다.



1. 조립컴퓨터 화면깨짐
증상으로 하가지구에서
점검 오셨네요.
부팅할때 화면깨짐
증상과 다운되었네요.



내부청소후 진행하고



테스트 확인!
잘 될때는 잘됩니다.

특이사항은 그래픽카드
전원부 불안정 상태가
안좋아 지직~지직~
고주파 소음있네요.
그래픽카드 문제로
증상 심해지면
교체 사용알려드렸네요.



2. 인후동에서 조립컴퓨터
구입한지 1년정도 이상증상
발생으로 점검 오셨네요.



점검결과 수냉쿨러
모터불량 과열 증상과

그래픽카드 3D충돌오류
문제 발생됩니다.

고객님이 구입처에서
AS진행 하신다고합니다.



3. 효자동에서 부팅이 안되
조립컴퓨터 점검 입니다.



내부청소 램 슬롯 세척하고
부팅 잘됩니다. 

컴퓨터가 오래되어
반복되면 교체하셔야
한다고 알려드렸네요.

 

 

 

#전주컴퓨터수리#전주조립컴퓨터#전주노트북수리#전주모니터수리#전주PC조립#전주출장컴퓨터수리#전주컴퓨터조립대행#전주컴퓨터출장대행#전주조립PC#전북컴퓨터#전주컴퓨터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