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사장의컴퓨터하루

▣준컴퓨터▣ 전주 조립 컴퓨터수리 라이젠 7 5800X ENERMAX 수냉쿨러불량 DEEPCOOL AG620 공랭쿨러교체

 

전주 컴퓨터수리
전주 조립컴퓨터

 

 

 

전북 전주컴퓨터
완산구 중화산동
준컴퓨터 입니다.



조립컴퓨터 사용중꺼짐
프리징증상 점검입니다.



바이오스 진입 확인합니다.
라이젠 7 5800X 32G SSD 500G
라데온 RX 6800 사양입니다.

CPU 온도가 기본온도가 80도!!!
30~50도 평균인데 엄청 높네요.



케이블 연결 잘되어 있고,
수냉모터불량입니다.

수냉쿨러한개는
반대로 되어있네요.
컴퓨터조립 친구분이
이전에 해줬다고하네요.^^



DEEPCOOL AG620 공랭쿨러
교체 진행합니다.



수냉쿨러 분리 진행합니다.
써멀구리스 친구분이
너무많이 해서 넘쳤네요??



써멀구리스 제거진행 합니다.



분리한 수냉쿨러는 박스에 담고



AMD 기본가이드는 없어서
매장에 있는 제품으로 사용진행!



공랭쿨러 가이드 조립진행하고



써멀구리스 도포합니다.



CPU쿨러 장착 진행~
그래픽카드도 장착합니다.
그래픽카드가 커서
장착 및 분리 힘들어요~



바이오스 진입후 확인!
기본온도 36도 입니다.
40도 떨어졌네요.^^



윈도우부팅 확인하고
CPU-Z 과부하 테스트진행!

과부하시 70도정도
잘 작동되고 있네요.



유튜브영상 감상테스트~



불량수냉쿨러,공랭쿨러 담아드리고
공랭쿨러교체 작업 완료되었습니다. 

 

 

 

네이버 지도

준컴퓨터

map.naver.com

 

#전주컴퓨터수리#전주조립컴퓨터#전주노트북수리#전주모니터수리#전주PC조립#전주출장컴퓨터수리#전주컴퓨터조립대행#전주컴퓨터출장대행#전주컴퓨터#전북컴퓨터#전북컴퓨터수리